내년 1월 말까지 타이어 2본 이상 구매 고객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콘티넨탈이 11월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콘티넨탈 교체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현대 &기아 프리미엄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콘티넨탈 공식 딜러 및 판매점에서 진행되며, 타이어 2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2만 원, 4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4만 원을 증정한다.

현대와 기아의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차종은 현대차 △팰리세이드 △그랜져 IG △신형 그랜져 IG △쏘나타 DN8 △아이오닉5 이고, 기아는 △K8 △K7 프리미어(YG PE) △스팅어 △더 뉴 K5 JF △K5 DL3다.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는 △G70 △GV60 △GV70 △GV80이 적용되면 적용 차종에는 하이브리드 모델이 모두 포함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착 완료한 콘티넨탈 타이어의 인증 사진 혹은 콘티넨탈 타이어 샵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상품권은 이벤트 종료 후 일괄 발송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해시태그 이벤트 및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딜러 및 판매점 정보는 콘티넨탈 타이어 이벤트 페이지 및 콘티넨탈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콘티넨탈이 11월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콘티넨탈 교체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현대 &기아 프리미엄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콘티넨탈 제공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