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11시 현재 댓글 300여 개

포털싸이트 다음이 집계한 17일 최다댓글뉴스는 스포탈코리아의 “[CL 16강] '아르샤빈 역전골' 아스널, 바르사에 2-1 승리”가 차지했다. ( http://sports.media.daum.net/worldsoccer/news/breaking/view.htmlcateid=100032&newsid=20110217063505523&p=sportalkr )


이 기사는 “아스널이 안드레이 아르샤빈의 역전골을 앞세워 FC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를 격파했다. 아스널은 17일 새벽(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르사와의 2010/2011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2-1 역전승을 거뒀다”라고 보도했다.


17일 최다댓글뉴스인
▲17일 최다댓글뉴스인 스포탈코리아의 “[CL 16강] '아르샤빈 역전골' 아스널, 바르사에 2-1 승리”


두리두님은 “사실 빅리그를 두루두루 다 챙겨보는 리얼 축구빠는 epl을 제일 상위에 둘 수 밖에 없음 세리에는 사실 개인적으론 4-5위급으로 가야할 수준으로 떨어진상태라고 뵈지고,프리미어와 프리메가를 꾸준히 보다보면 확실히 느낌 리그 수준은 epl이 압도적이라는거 상위팀부터 하위팀까지 만만한 팀을 찾아볼수 없음 한 마디로 정말 빡신 리그인 동시에 팬 입장에선 정말 재미나는 경기를 하는 리그 그에반해 프리메가는 상위 2팀을 제외하면 정말흥미가 안땡기는 경기력을 보여주는 리그랄까 여튼 전체리그수준은 epl이 압도적임”이라고 말했다.


Le marione님은 “아스날팬은 아니지만 바르샤 져서 기분 정말 좋다ㅋ지난시즌 무리뉴의 인테르한테 쳐발리고나서 끝나자마자 바로 경기장에 스프링쿨러 뿌리고, 원정팬들에게 감사인사하는 무리뉴를 발데스 십.탱이가 저지하는 등 진짜 저질스러운 매너땜에 짜증났다. 솔직히 인테르팬도 아스날팬도 아니지만 바르샤의 비매너땜에 오늘 아스날의 승리가 진짜 속시원했다. 방한경기에서도 한국 축구팬들을 희롱하는 짓거리하고 진짜 명문구단이라는 칭호가 아깝다”라고 말했다.


후아유님은 “아스날이 밀렸다고하는 사람들은 경기를 본거야 만거야 아스날이 전반초반부터 쭉리드했고 그러다 역공당하면서 실점한거야! 70:30정도로 내용면에서 아스날이 압도했어. 주눅들지않고 매우 활기차게 공격하더라! 잭월셔가 개인적으로 오늘 베스트이다. 그리고 둘다 아름다운축구 패싱의 미학을 보여주는데 아스날이 젊어서그런지 빠르고 영리해보여 정말 재밌게봤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