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새로운 시리즈 ‘이름의 장(THE NAME CHAPTER)’으로 내년 1월 컴백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30일 오전 0시 공식 SNS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 티저를 게재했다. 

   
▲ 3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보 콘셉트 트레일러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광활한 사막 위에 서 있는 다섯 소년과 'THE NAME CHAPTER’라는 글자가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꿈의 장’, ‘혼돈의 장’ 등 새로운 시리즈가 펼쳐지기 전, 한 편의 영화 같은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그동안 '꿈의 장', '혼돈의 장' 등 새 시리즈에 앞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콘셉트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이름의 장’ 콘셉트 트레일러는 어떻게 구성될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6일 개최된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화려한 퍼포먼스 끝에 ‘더 네임 챕터(The Name Chapter)’라는 글귀를 공개했다. ‘The Name Chapter’는 무대가 끝난 뒤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5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3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미니 5집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