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침대 프레임·퍼니처·소파 등 할인…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시몬스 침대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일부 모델을 최대 5% 할인 판매하는 등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침대 프레임 △룸세트 △퍼니처 △소파 △베딩 세트 등을 할인하고,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중 매트리스의 경우 '그레이트 킹'을 비롯한 대형 사이즈 제품 구매시 할인 폭이 늘어나고, 세트 구매 등의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30%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 '2023 SS 웨딩 프로모션' 포스터/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매트리스와 프레임 및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및 퍼니처는 10%, 신제품 소파는 20% 할인한다는 것이다.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및 퍼니처는 30%, 특정 베딩세트는 40% 가격이 인하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트리스 구매시 동일 사이즈의 커버 1종, 300만 원 이상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가 제공된다. 5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비스코 스프링 베개 2개가 더해지고, 7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운영 중"이라며 "시몬스페이를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36개월 기준 5만5000원 수준"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