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겨울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무대로 꾸며진다.

7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CIX와 우아!의 추위를 녹이는 특별한 무대를 공개한다. 더불어 피원하모니, 템페스트, 정동원의 컴백 무대도 함께 한다.

먼저 추운 겨울에 온기를 채울 CIX와 우아!의 'WINTER SPECIAL STAGE'를 만나볼 수 있다. CIX가 업템포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의 타이틀곡 'Cinema'를 캐럴 느낌으로 편곡, 겨울 향기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다. 그리고, 우아!가 국민 캐럴 아이유의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를 우아!만의 분위기로 재해석, 한정판 무대를 꾸민다.

이어 글로벌 핫 루키 피원하모니가 미니 5집 앨범 'HARMONY : SET IN'으로 컴백한다. 피원하모니는 무엇이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Back Down'으로, 한층 높아진 난이도의 퍼포먼스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준 글로벌 팬과 인사를 나눈다.


   
▲ '쇼챔피언'에서 CIX, 우아!, 피원하모니, 템페스트, 정동원 등 아티스트들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MBC M '쇼챔피언'


지난주 음악 방송 첫 1위 영광을 누린 글로벌 루키 템페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템페스트는 꿈을 향해 비상하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담긴 타이틀곡 'Dragon'(飛上) 무대를 통해, 거침없는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또한, 코너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템페스트만의 청춘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트로트 왕자 정동원이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내[MAN]'로 컴백한다. 정동원은 우리나라 민요 '뱃놀이'를 샘플링한 동명의 타이틀곡 '뱃놀이'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이 외에 티오원, 드리핀, 앨리스, 박기영, JUST B, 아이칠린, 클라씨, 아이리스, 첫사랑(CSR), NTX, 아트비트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쇼챔피언'에서는 CIX의 승훈, 배진영, 현석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장난기 가득한 CIX의 둘째 승훈과 막내즈 배진영, 현석이 보여줄 특별한 케미가 기대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