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푸드스타일리스트과가 '음식과 광고적 접근'이라는 주제의 수업과 함께 광고기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실습을 병행해 재학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고혜경교수 수업 모습./서울현대전문학교
26일 서울현대에 따르면, 이번 수업은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주목을 받는 CF 광고 퀸 푸드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고혜경 교수가 진행했다. 방송 현장에서의 푸드스타일리스트에 대한 현장 실습 수업은 명인 6호인 이 학교 강은숙 학부장이 진행했다. 

서울현대 푸드스타일리스트과 고혜경 교수의 이번 수업을 통해 광고기법부터 촬영 노하우까지 실제 광고속 푸드스타일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한 강은숙 학부장의 경우 실제 방송 촬영 현장에서 재학생들과 함께 참여하고 있다.

실제 강은숙 학부장은 지난 4일 교내에서 KBS뉴스광장 '톡톡! 생활 개성만점 영양만점으로 눈길끄는 도시락'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이 같은 교내 방송촬영은 해당 교수와 함께 재학생들이 함께 참여 하고 있으며 MBC, SBS 등 공중파 방송을 통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재학생들은 "해외연수 및 해외 공동학위 취득이라는 목표와 함께 실제 푸드스타일리스트 현장경험을 지닌 교수님의 수업과 현장 수업에 직접 참여하니 자신감이 생긴다"고 수업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서울현대는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12년 연속 실습 취업 부분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서울현대에 대한 입시생의 관심은 매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자세한 모집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