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위너(WINNER)가 연말 콘서트를 선보인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는 29일 열리는 위너 콘서트 '위너 라이브 스테이지 화이트 홀리데이(WINNER LIVE STAGE WHITE HOLIDAY)' 티켓 예매가 이날 오후 2시부터 위버스샵에서 시작된다"고 밝혔다. 

   
▲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9일 열리는 위너 온라인 콘서트 예매를 12일 오후 2시부터 위버스샵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YG 제공


이번 공연은 오는 29일 위버스 콘서트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티켓 예매는 콘서트 당일인 29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위너 위버스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예매 가능하다. 구매자에게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관람권을 비롯해 딜레이 스트리밍 2회권, 위버스 특전 앰블럼 등이 제공된다.

YG 측은 "2년 3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부터 다양한 방송 활동까지, 2022년 동행해 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특별한 공연이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에서는 팬들을 향한 위너의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김진우가 직접 그린 그림을 디자인에 적극 활용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