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서울호서예전)는 국내 최대의 힙합전문학과 실용음악예술학부 뮤직프로덕션과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힙합정기공연인 'MUP Show(뮤프쇼)'를 지난 24일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내 최대의 힙합전문학과 실용음악예술학부 뮤직프로덕션과 학생들이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힙합정기공연인 'MUP Show(뮤프쇼)'를 지난 24일 성황리에 마쳤다./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매회 화려한 게스트들이 등장하는 라인업으로 학생수준 이상의 공연을 보여준 MUP Show는 이번에 'Love Affair'로 얼마전 음원차트 1위를 한 '45rpm'과 최근 '사랑꽃'을 내고 활동중인 '술제이'가 게스트로 참여해 뮤직프로덕션과 학생들과 함께 멋진공연을 이끌어냈다.

뮤직프로덕션과 출신의 크루 'M.O.B'와 '조뜰', 'KINGdumbs'들 또한 게스트로 참여해 라인업을 풍성하게 꾸며관중을 열광시켰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MUP Show(뮤프쇼)는 뮤직프로덕션과 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갈고 닦은실력을 실전에서 펼치는 정기공연이다. 공연장, 게스트섭외, 티켓판매, 무대진행, 공연까지 모든것을 직접 몸으로 부딪히며 현실적으로 뮤지션의 꿈에 한발짝 더 다가서게 될 무대로 오는 7월에 14번째공연이 개최된다.

현재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2016학년도 우선선발원서접수 진행중이며 내신 수능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학생을 선별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학교 홈페이지((www.koreaart.ac.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