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디지털 일러스트로 MZ세대와 소통…경품 증명 이벤트도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1월 진행된 네르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 형성, 소통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27일부터 내년 1월6일까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른 뒤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가 표현된 12개 게시물 중 한 곳에 댓글로 브랜드명을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춘 팔로워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에코백과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