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우주소녀 엑시와 남다른 워맨스를 예고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Rose Blossom'에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포함해 'Ring the Alarm', 'Crown Jewel', 'You Are My Key', 'Dream Trip', 'ATHLETIC GIRL' 등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특히 'Dream Trip'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으로 하이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엑시의 음악성이 만나 전 세계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이키는 M1-KEY(팬덤명)를 위한 팬송 'You Are My Key' 작사에 참여해 올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건넨다.


   
▲ 사진=GLG 제공


'Rose Blossom'은 내면의 강인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STUDIO L'EXTREME이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한다. 하이키는 '장미가 피어난다'(Rose Blossom)는 일련의 코드 안에서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다채로운 스타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