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SF9이 신곡 ‘퍼즐(Puzzle)’의 절제된 퍼포먼스를 살짝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 타이틀곡 ‘퍼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지난 3일 FNC엔터테인먼트가 SNS를 통해 SF9의 신보 타이틀곡 '퍼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FNC 제공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절제되고 성숙한 매력이 함축된 SF9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SF9은 비밀 요원의 임무를 수행하고, 단서를 찾는다. ‘유 아 인 트러블(you’re in trouble) / 솔브 더 퍼즐(solve the puzzle)’ 등 결말을 찾아나가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퍼즐에 비유한 신곡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다. 
 
타이틀곡 '퍼즐'은 펑크 음악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 곡이다. 멤버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이 중 주호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그는 멤버로서 처음 타이틀곡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신보 '더 피스 오브 나인'은 흩어진 조각을 퍼즐처럼 모아 완전한 SF9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