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에서 7위 달성 및 13개국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2가 바로 오늘 9, 10화를 공개한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커플 매칭의 최종 선택을 앞둔 9-10화에서는 자신의 마음에 확신하고 이성을 향해 직진하는 솔로들의 솔직한 표현들과 거침없는 행동으로 예측불가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지난 8화에서 '천국도'행 데이트권을 두고 피 튀기는 대결을 펼친 남자 출연진의 선택이 시작된다. 전략과 힘의 균형 있는 배치로 1등을 한 조융재와 이번에 처음으로 '천국도'로 향하게 된 2등 최종우, 그리고 3등을 차지한 김진영까지. 세 사람의 선택과 '천국도' 데이트가 최종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2' 메인 포스터


뿐만 아니라, 모두가 궁금해했던 최종우의 직업과 나이가 이번 '천국도' 데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밤, 솔로들은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모두 공개할 예정. 미처 밝히지 못했던 첫인상 투표 결과부터 서로의 최종 선택을 예상하는 등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며 '지옥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솔로지옥' 시즌2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9-10화는 숨 쉴 틈 없이 달려왔던 솔로들의 최종 선택과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