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가 네이버 NOW.에서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오늘(10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 발매 기념 컴백쇼를 진행한다.

하루 앞선 9일 약 9개월 만에 컴백해 화제를 모은 몬스타엑스는 컴백쇼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 앨범 'REASON' 앨범 작업기 등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실시간으로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더불어 이번 컴백쇼에서는 최초 공개되는 수록곡 무대로 컴백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날 몬스타엑스와의 특별한 시간은 컴백쇼 외에도 네이버 NOW.에서 계속된다. 오후 10시에 시작되는 몬스타엑스의 컴백쇼 바로 직전인 오후 8시부터는 멤버 민혁이 단독 호스트로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 중인 '보그싶쇼 시즌2'가 방영된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민혁을 비롯해 기현 또한 매주 월요일 네이버 NOW. 'PLAY!'의 호스트로 활약하고 있고, 아이엠 역시 지난해 4월까지 약 6개월간 기현과 함께 총 150회에 달하는 분량의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을 진행한 이력이 있다. 멤버들 다수가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방송을 이끈 경험자인 만큼 이번 컴백쇼에서도 몬스타엑스만의 재치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REASON' 컴백쇼는 네이버 NOW.를 통해 시청 및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