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NCT 127이 미국 시카고, 휴스턴에 이어 애틀랜타까지 북미 3개 도시 추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127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애틀랜타 스테이트 팜 아레나(State Farm Arena)에서 '네오 시티 – 더 링크(NEO CITY – THE LINK)'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 NCT 127이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애틀랜타 스테이트 팜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네오 시티 - 더 링크'를 개최했다. /사진=SM 제공


NCT 127은 2019년 4월 첫 월드투어 이후 3년 9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공연은 1만여 석 모두 매진됐다.  

이날 ‘영웅’으로 포문을 연 NCT 127은 ‘질주’, ‘Faster’, ‘Sticker’, ‘Favorite’, ‘Cherry Bomb’ 등 파워풀한 에너지가 담긴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또 ‘Paradise’, ‘Breakfast’, ‘메아리’ 등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무대, ‘Love On The Floor’, ‘같은 시선’ 등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 ‘백야’, ‘내일의 나에게’, ‘Back 2 U’ 등 감성 보컬이 인상적인 곡까지 약 3시간 동안 32곡의 무대를 쉴 틈 없이 휘몰아치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NCT 127은 북미 공연을 마무리하며 “여러분과 함께 교감하면서 만든 공연이라는 생각에 마음이 따뜻해졌다. 저희만 무대를 채운 게 아니라 팬분들이 응원해주시는 에너지가 더해져서 무대가 가득 찰 수 있었다. 오늘 공연이 기억에 남길 바란다. 꼭 다시 올 테니 다음에는 더 큰 장소에서 더 오래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NCT 127은 오는 18~20일(이하 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비브라 상파울루(Vibra Sao Paulo)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남미 공연을 이어간다. 오는 30일에는 정규 4집 리패키지 ‘Ay-Yo’(에이요)로 컴백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