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우새' 아들들의 상상초월 경매 품목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023년 새해를 맞아 아들들의 신년회 모습이 공개된다.

   
▲ 1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신년회가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이날 반장 김준호는 '미우새' 경매 이벤트를 준비한다. 아들들은 '미우새' 경매 이벤트에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동참한다.

그 중 '김종국 볼 꼬집기 권'이 경매 아이템으로 등장하자 아들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이들은 서로 낙찰받기 위해 박 터지는 경쟁을 시작한다. 

특히 그동안 김종국에게 갖은 수모를 당했던 허경환은 어떻게든 '종국 볼 꼬집기권'을 사수하기 위해 짠돌이 면모까지 포기한다.

신년회 현장이 발칵 뒤집히는 또 다른 초강력 품목이 공개된다. 바로 '리치 막내' 최시원이 주선하는 '3:3 소개팅 권'이다. 아들들은 이를 획득하기 위해 너나할 것 없이 열띤 경쟁에 뛰어들고,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 

아들들은 3:3 소개팅 자리에 함께 나가고 싶은 사람의 이름까지 꼽으며 열을 올린다. 특히, 누구보다 절실한 임원희의 진심이 묻어나는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대폭소가 이어진다. 이날 오후 9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