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한재석이 활동명을 한은성으로 변경한다. 

소속사 에이그라운드는 17일 "한은성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한은성의 새 출발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17일 에이그라운드가 한은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이그라운드 제공


한은성은 2014년 tvN 'SNL 코리아' 시즌 5로 데뷔해 2016년까지 고정 크루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2016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그는 드라마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멜로홀릭',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오승호 역을 맡아 이세련(윤진이 분)을 사이에 두고 박대범(안우연 분)과 팽팽한 신경전을 펼치며 안방극장의 신 스틸러로 활약했다.

한은성은 한재석이라는 이름에서 최근 활동명을 변경한 만큼 더욱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은성은 에이그라운드를 통해 "2023년 새로운 둥지에서 새 출발을 함께 하게 돼서 너무나도 기쁘다. 또한 새로운 이름으로 더 좋은 연기,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그라운드는 최근 신예 류다인, 배우 김권과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계속해서 다양한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를 영입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