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슐바이옴샴푸 캠페인 영상 및 화보 공식 SNS 공개 예정
[미디어펜=이다빈 기자]HK이노엔은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재욱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모델 이재욱./사진=HK이노엔


HK이노엔의 스칼프메드는 지난 2020년 국내 첫 런칭 후 대표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레드캡슐바이옴’ 라인과 두피 각질,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루캡슐바이옴’ 라인 등을 선보였다. 

배우 이재욱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HK이노엔은 연예계에서 떠오르는 스타인 배우 이재욱이 샴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칼프메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스칼프메드는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를 타깃으로 ‘레드캡슐바이옴샴푸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규 모델인 이재욱과 레드캡슐바이옴 제품이 가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감각적인 룩북 스타일의 컨셉으로 구성됐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 사진은 HK이노엔 공식 유튜브를 포함해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국내 대표 탈모 및 두피케어 브랜드로서 스칼프메드의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캠페인을 선보였다”며 “우선 탈모케어 라인인 스칼프메드 레드샴푸 캠페인을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고객 경험을 증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