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풀추출물·마이크로 바이옴 성분 함유…피부 진정 및 pH 밸런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은 최근 출시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1위 랭킹 3관왕을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사진=동아제약 파티온


업그레이드 출시한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피부 진정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 46%를 포함한 시카 성분 6종과 동아제약 더마연구센터에서 연구 개발한 특허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pH 밸런스를 돕는 저자극 더마패드다. 

인체시험 평가를 통해 5초 사용으로 피부 진정 및 pH 밸런스 개선 효과와 기초케어 사용 전 함께 사용하면 수분력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리뷰 랭킹, 실시간 랭킹 등 3개 분야에서 1위 랭킹 3관왕을 달성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관계자는 “최근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파티온 2세대 토너패드가 올리브영 랭킹 3관왕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 파티온은 올리브영 1위 3관왕 달성을 기념해 오는 26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로 단 하루만 특가 할인을 진행하는 등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에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선보인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