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불타는 트롯맨' 1:1 라이벌전 PART 2 음원이 발매된다.

MBN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의 1:1 라이벌전 PART 2 음원이 2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MBN '불타는 트롯맨' 1:1 라이벌전 PART2 음원이 25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MBN 제공


전날(24일) 방송된 '불트'에서는  치열한 1:1 라이벌전과 본선3차 '불타는 디너쇼'가 펼쳐졌다. 

방송 말미 진행된 본선 3차 '불타는 디너쇼'에서는 1:1 라이벌전 톱(TOP)5에 오른 1위 박민수와 3위 황영웅이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를 선곡했다. 두 사람은 설을 맞이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승환은 아버지 이성우의 곡 '청춘아리랑'을, 공훈은 현철의 '당신의 이름'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정통 트로트의 진가를 과시한 공훈이 본선 3차에 진출했다. 

'불트' 공식 조각상으로 활약하고 있는 현역 가수 최현상과 전 프로축구 골키퍼 출신 전종혁도 대결을 벌였다. 최현상은 방실이의 '서울 탱고'를 선곡, 임영웅의 '이젠 나만 믿어요'를 부른 전종혁을 꺾었다. 

이외에도 김정민의 '자갈치 아지매', 박현호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 홍성원의 '열두줄'까지 총 8곡의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