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한기웅이 '비밀의 여자'에 합류했다. 음주운전 논란으로 하차한 이루의 빈자리를 대신한다. 

26일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극본 이정대, 연출 신창석) 측은 한기웅을 남유진 역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 26일 KBS 2TV 새 일일극 '비밀의 여자' 측이 음주운전 논란으로 하차한 이루의 빈자리에 한기웅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사진=브라이트엔터 제공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여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기웅이 맡은 남유진 역은 허세와 허영심으로 가득 찬 YJ그룹의 후계자다. 단순하고 즉흥적인 성격이자 자신이 가진 능력 그 이상의 욕심을 가졌다.

극 중 한기웅은 정겨울(신고은 분)과 결혼해야만 YJ그룹의 후계자 자리를 물려주겠다는 할아버지 남만중(임혁 분) 말에 어쩔 수 없이 결혼 한다. 하지만 이전부터 끊어내지 못한 내연녀 주애라(이채영 분)와 위험한 관계를 이어간다.

당초 가수 겸 배우 이루가 남유진 역에 캐스팅 됐으나, 최근 음주운전 논란을 일으켜 하차했다. 다행히 이루 논란 당시 '비밀의 여자'는 첫 촬영에 들어가지 않은 상태였다. 

한편, '비밀의 여자'는 '태풍의 신부' 후속으로 올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