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온리원오브 리에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리에의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리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의 탄탄한 몸매와 우수에 찬 눈빛이 '라이온'(lyOn, 팬덤 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온리원오브는 준지를 시작으로 Mill(밀), 리에까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seOul cOllectiOn'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후에도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였다. 각자의 개성과 실력은 물론, 연기력과 작곡 능력을 발휘해 '실력파 아이돌'로서 가능성을 입증했다.


   
▲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들이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은 다시 면을 완성시킨다'라는 세계관을 자신들의 방식으로 풀어내고 있는 그룹. 오는 3월 29일부터는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에 참여해 미주 16개 도시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