맴버십 등급 관계없이 12일까지 진행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이니스프리가 오는 12일까지 7일 간 최대 70%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이번 2월 빅세일에는 브랜드 대표 3종 제품인 레티놀 앰플, 블랙티 앰플, 그린티 씨드 세럼부터 카테고리 별 브랜드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공개하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구매 개수가 늘어날수록 더욱 커지는 혜택으로 클렌징 오일워터 3종(애플씨드/화산송이/그린티)의 경우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철 데일리 보습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퀴즈 에너지 마스크 10+10, 스킨 클리닉 마스크의 경우 5+5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사계절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선크림과 선쿠션은 50% 할인, 휴대하기 좋은 소용량 선크림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바디와 핸드 케어 제품 또한 반값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의 인기 품목 중 하나인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경우 52% 할인된 금액으로 준비되어 있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2월 빅세일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추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4만 원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추가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빅세일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총 2타임에 걸쳐 깜짝 타임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다양한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인 6일부터 9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점이 적립된다. 10일부터 12일까지는 카카오페이 머니로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이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설정 후 삼성카드를 통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