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작곡가 돈스파이크의 군가 실력은? 돈스파이크가  MBC '진짜사나이' 합류를 결정하면서 군가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 편곡의 대가 돈스파이크 군가 실력은?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과거 MBC ‘나는가수다’에서 가수 김범수의 경연곡을 편곡해주며 얼굴을 알린 돈스파이크는 이후 여러 방송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진짜 사나이 출연을 계기로 작곡가로 이름을 닐린 그의 노래 실력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동안 샘 오취리, 정겨운, 김영철 등의 군가 실력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대대적인 멤버 교체로 호평을 얻고 있는 진짜사나이에 돈스파이크 출연으로 그가 방송에 어떤 재미를 불어넣어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진짜사나이에 출연에 이어 과거 돈스파이크는 SBS ‘힐링캠프’에서 미식가 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진짜사나이에 출연을 결정지은 돈스파이크가 출연했다.

함께 출연한 서장훈은 돈스파이크를 향해 “돈스파이크가 초콜릿 먹으려고 벨기에를 다녀오고 회를 먹기 위해 대마도를 가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진짜사나이 돈스파이크는 “유럽에서 벨기에를 지나가던 차에 잠깐 들른 것”이라며 반박했다.

서장훈은 지지않고 “돈스파이크가 종류별로 초콜릿을 다 먹었다. 보통 초콜릿 때문에 여행 일정까지 바꾸지는 않는다”고 진짜사나이 체면에 금을 가게 하는 발언으로 주변을 초토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