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장구의 신' 박서진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3위에 올랐다. 

박서진은 지난 9일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2023년 2월 1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로 전체 비드라마 출연자 중 3위를 차지했다. 

   
▲ 박서진이 지난 9일 공개된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2023년 2월 1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3위에 올랐다. /사진=타조엔터,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는 방송 중이거나 예정인 예능, 시사, 정보 TV프로그램의 출연자를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 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한 주 동안 발생한 프로그램 관련 정보들과 이에 대한 누리꾼 반응을 분석한 결과다.

박서진은 같은 날 공개된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순위에서도 '미스터트롯2'로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5위에 올랐다. 

박서진은 최근 '미스터트롯2' 본선 2차전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그는 오는 3월 5일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를 개최하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난다. 

박서진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이번 '박서진 쇼'를 통해 오랜 시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는 각오다. 그는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아쉬운 무대들까지 아낌없이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한편,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는 오는 3월 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오는 20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