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패션학과(패션디자인과, 패션스타일리스트과, 패션마케팅과)가 이달 13일(토) 교내에서 전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 서울호서전문학교 패션학과가 이달 13일 교내에서 전국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글로벌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서울호서전문학교
이번 무료 특강은 서울호서전문학교 패션학과 글로벌 교류수업 일환으로 일본문화학원대학, 일본문화복장학원 나미마 유키이 교수와 함께 '스모킹기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나미마 유키이 교수는 이세이 미야케·요지야마코토 등 다수의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을 배출, 매직레이스 세계특허 출헌, 매직레이스 세계 기능장이자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서울호서전문학교의 명예교수이기도 하다.

무료 특강을 원하는 고등학생들은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1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수업 후 수료증 취득이 가능하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 패션학과는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패션 드로잉 기법'과 '패션 메이킹 기법'이라는 주제로 다가오는 8월에 또 한번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계획하고 있다.

서울호서전문학교 패션학과(패션디자인과, 패션스타일리스트과, 패션마케팅과)는 비실기 전형으로 100% 면접 선발로만 2016학년도 신입생모집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