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성분 비타민 C 유도체 함유…활성산소 생성 억제해 피부 활력 개선
[미디어펜=이다빈 기자]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사진=LG생활건강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 5%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피부에 활력을 전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로 개선하는 효과가 있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함유됐다.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한다. CNP만의 독자 성분 Anti-Irritant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진정 테스트와 민감 패치 테스트를 완료한 포뮬러는 미백효과와 함께 피부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또 개봉 후 쉽게 산화돼 보관과 관리가 까다롭고 피부자극을 동반할 수 있는 강한 산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 유도체로 제조된다. 따라서 30개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전문 피부관리를 받기 위한 시간을 내기 어려울수록 집에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며 “생기 잃은 피부로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특별한 미백 케어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