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똑똑똑'이 개봉과 동시에 2023년 개봉작 중 최초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 무려 8주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아바타: 물의 길'을 제치는 흥행 대이변을 선보였다. 

영화 '똑똑똑'은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북미 흥행 성적의 기반에는 스릴러 거장으로 불리는 '23 아이덴티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특유의 날카롭고 긴장감 넘치는 연출이 있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그간 쌓아 온 연출 노하우를 모두 쏟아부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바, 해외 유수 매체들로부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최고의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여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데이브 바티스타, '해리 포터' 루퍼트 그린트 등 베테랑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이 더해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 사진=영화 '똑똑똑' 메인 포스터


'똑똑똑'을 관람한 관객들은 "앞으로 무슨 일이 벌어질지 절대 예측할 수 없다", "매혹적인 이야기 전개", "긴장감 넘치는 최고의 스릴러", "배우들 연기는 진짜 대박이다" 등 '똑똑똑' 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연출, 배우들의 열연에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 14일 메인 예고편이 공개된 후 국내 반응 또한 뜨겁다. "제목부터 진짜 무섭다", "예고편만 봐도 긴장됨", "M. 나이트 샤말란의 독특한 영화들은 언제나 기대된다" 등 2023년 최고의 미스터리 스릴러 '똑똑똑'을 향한 국내 예비 관객들의 기대평이 쏟아지고 있다.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똑똑똑'은 오는 3월 8일 국내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