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인배우 김소영이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 캐스팅됐다.

오는 3월 공개되는 BL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극본 이윤슬, 연출 임현희)에서 김소영은 이연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난다.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공략집이 절실한, 짝사랑을 하는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BL 드라마다. 고등학교 졸업 후 게임회사에서 재회하게 된 두 남자, 이완(이종혁 분)과 신기태(이승규 분)가 학창 시절 서툴게 매듭지었던 사랑을 다시금 마주하게 된 이야기를 담는다.


   
▲ 사진=제이플로우컴퍼니


극 중 김소영은 이완(이종혁 분)의 누나 이연 역을 맡는다. 어린 시절부터 온갖 순정만화를 섭렵했고 그 다음은 아이돌에 미쳐 있었고 지금은 퇴근하고 마시는 한 잔 술을 사랑하는, 감정에 솔직한 인물이다.

K-남매의 누나답게 잔소리를 일발 장전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언제나 동생이 꿈도 연애도 다 잘하길 바라는 완의 든든한 지원군이다.

김소영은 드라마 '간택', '리갈하이', '시크릿 부티크', '손 더 게스트'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파트1'에서는 알바생 역을 맡아 극 초반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은 오는 3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