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예 7인조 보이그룹 HAWW가 정식 데뷔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HAWW(하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HOW R U'는 정체성과 그룹의 색을 담은 앨범으로,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을 만나는 멤버들의 설렘을 표현했다. 

첫 출격을 알리는 출사표와 같은 인트로를 포함해 타이틀곡 'How Are You'와 수록곡 'Wanna Be Love', '들리니', 'RACE', 'Make It Mine'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ow Are You'는 청량한 차핑 기타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의 하루 안부를 걱정하는 메시지를 일상적이고 현실적인 가사로 담아냈다. 감각적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작곡가 Daily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고 멤버 루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밝고 행복한 에너지로 포근한 힐링을 선사한다.


   
▲ 사진=비스킷엔터테인먼트


이외에도 모든 순간을 후회 없이 내 것으로 만들며 살아가겠다는 진취적인 모습을 그려낸 'Make It Mine', 정해진 틀에 맞추지 않고 멈추지 않고 질주하겠다는 신인으로서의 포부를 담은 'RACE',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과 그리움을 노래한 '들리니', 아스트로 라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Wanna Be Love' 등이 함께 수록됐다.

HAWW는 지민, 민용, 정근, 찬영, 주호, 루이, 서빈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HEAL ALL THE WORLD WIDE'라는 뜻을 담아 세상을 치유하고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사진=비스킷엔터테인먼트


HAWW는 이날(23일)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데뷔 후 첫 활동을 시작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