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아이유(IU)가 '광고 퀸'의 면모를 뽐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파트너' 아이유의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023 펩시 프로젝트'의 재킷 사진과 TV CF 촬영에 임하는 아이유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첫 광고를 찍고 시간이 얼마 안 지난 것 같은데, 벌써 이번이 세 번째라는 게 놀랍고 신기하다"며 지난해에 이어 펩시와의 세 번째 광고 촬영에 임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펩시 파트너로서 매번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아주 좋다"고 덧붙이며 모델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냈다.


   
▲ 사진=펩시코리아


촬영장 분위기가 어땠냐는 질문에는 "촬영 현장에 펩시와 함께 맛있는 음식들까지 많이 준비돼 있어 보기만 해도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했다"는 답변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카메라 앞에 선 아이유는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올블랙부터 청순 발랄한 청청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지난해 '2022 펩시 프로젝트'에 이어 이번 '2023 펩시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된 아이유는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 TV CF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 사진=펩시코리아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