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카라 멤버 니콜이 솔로 신곡 ‘미스테리어스(Mysterious)’로 돌아온다.

소속사 JWK엔터테인먼트는 28일 "니콜이 3월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미스테리어스'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솔로로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 28일 JWK 측은 니콜이 오는 3월 9일 새 싱글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진=JWK 제공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니콜은 고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니콜 주위의 흐릿한 형상이 겹쳐져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무드가 느껴진다. 

티저 영상에는 모노톤 공간을 세련된 아우라로 채운 니콜의 우아한 움직임이 담겼다. 

니콜은 카라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음악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카라 데뷔 15주년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로 활동했다. 

한편, 니콜은 카라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폭넓은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카라 데뷔 15주년 스페셜 앨범 ‘MOVE AGAIN (무브 어게인)’ 타이틀곡 ‘WHEN I MOVE (웬 아이 무브)’로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한류 퀸’의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