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트, 슬리퍼, 비치타월 등 한정판 굿즈 3월 선보여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종근당건강은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이 지난해 9월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종근당건강


락토덤은 바디 워시, 로션, 생보습제 제품을 중심으로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지난해 9월 1차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피크닉백과 보냉백을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올해에는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라인 제품(바디워시, 바디로션, 생보습제)과 바스(Bath) 컨셉의 발매트와 슬리퍼, 비치타월 등 한정판 스페셜 굿즈 3종을 선보인다. 로션과 워시, 생보습제는 종근당건강의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 초유락토가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11번가와 씨케이디 공식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채널별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라인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씨케이디 공식몰에서는 발매트를 올리브영에서는 비치타월을 11번가에서는 슬리퍼를 한정판 에디션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조영한 화장품 사업부장은 “지난 해 위글위글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올해 시즌2에서는 락토덤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채우고 위글위글과 함께 바쓰 컨셉의 굿즈로 일상의 재미까지 채울 수 있도록 특별한 굿즈 3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