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쇼챔피언'이 3월을 맞이해 출발을 주제로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했다.

1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아이돌 밴드 LUCY와 국악 신동 김태연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래퍼 산이(San E)와 '쇼챔피언' MC 문수아가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도 공개한다.

K-POP 아이돌 밴드 LUCY는 미니 앨범 'INSERT COIN'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한국인이 많이 사용하는 단어들과 유행어를 가사에 녹인 타이틀곡 '아니 근데 진짜' 무대와 함께, 음악방송 최초로 서브곡인 '채워'를 선보일 예정이다.

10대의 순수함과 깊은 감성을 고루 갖춘 '국악 신동' 김태연은 국악가요 앨범 '고개타령'으로 돌아온다. 김태연은 신곡 '애심가'(愛心歌)로 K-POP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여덟 번째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래퍼 산이는 MC 문수아와 함께 무대에 오른다. 산이는 문수아가 연습생 시절 출연한 힙합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인연을 맺었다. K-POP계의 선후배가 되어 8년 만에 재회하는 두 사람은 산이와 백예린의 듀엣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러브송 'Me You'를 선보이며 힙합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 사진=MBC M '쇼챔피언'


음악방송 엔딩 포즈의 원조인 '엔딩원샷' 코너도 준비돼 있다. 이번 주 '엔딩원샷'은 지난주 1위의 영광을 안은 상큼한 걸그룹 스테이씨와 4세대 대표 감성돌 TNX가 함께 한다. 어떤 멤버가 게임에 성공해서 엔딩의 주인공이 되었는지 이들의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주에 이어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도 진행된다. 10인조 완전체 활동을 펼치고 있는 tripleS가 이번 주 주인공이다. tripleS는 팬들이 요청한 주문을 수행하며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예정이다.

또, 꿈을 향해 출발하는 4세대 보이그룹들의 다양한 데뷔곡 무대를 볼 수 있다. 끝없이 질주 중인 에잇턴의 'TIC TAC', 노래로 세상을 치유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하우의 'How Are You', 또, 퍼플키스, 트라이비, 라임라잇, 남동현, 세리, 송민경, 박로시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