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모델, 전용 코스 기준 최대 9벌까지 동시 관리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삼성전자가 한 번에 9벌까지 관리 가능한 2023년형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2일 출시한다.

이날 삼성전자에 따르면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의류 수를 대용량 모델은 5벌에서 9벌로, 일반용량 모델은 3벌에서 5벌로 늘렸다. 

   
▲ 삼성전자 모델이 제품 외관 크기는 유지하면서도 한번에 관리 가능한 의류 수를 최대 9벌로 늘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대용량 모델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제품 외관 크기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기존 에어드레서 전용 옷걸이만 걸 수 있던 에어행어 디자인을 변경해 일반 옷걸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뒷면에 고정된 멀티행어는 필요할 때 내려서 액세서리, 인형 등 옷걸이에 걸기 어려운 다양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은 '듀얼에어워시'와 '듀얼제트스팀' 기능으로 청정 성능이 강화됐다.

이 밖에도 진동이나 소음 걱정 없이 의류를 관리해주며, 대용량 모델은 '긴 옷 케어존'을 제공해 롱코트나 트렌치 코트 등 최대 144cm의 긴 옷도 구김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제품 외관 디자인도 개선됐다. 도어 두께가 얇아져 주변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빌트인' 핏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조작부가 제품 중앙 하단으로 이동해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일반용량(5벌)과 대용량(9벌)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용량과 사양에 따라 129만9000원부터 209만9000원이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보다 빠르고 강력한 의류케어를 원하는 최근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이번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AI를 기반으로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의류관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기능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