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광고·경기장 브랜딩 등 마케팅 기회 제공…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 '아레스 클리어' 지원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크래프톤과 아즈라가 올해 연간 'PUBG: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크래프톤은 아즈라 측에 연간 200만 명이 넘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가상광고 △경기장 브랜딩 △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아즈라는 올해 열리는 대회에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 '아레스 클리어'를 지원, 선수들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 김우진 크래프톤 한국 이스포츠 팀장(왼쪽)·이진욱 아즈라 경영지원팀장이 배그 e스포츠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크래프톤 제공

김우진 크래프톤 한국 이스포츠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에게 최고의 경기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더욱 많은 협력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PWS)'의 첫번째 페이즈가 지난달 27일 시작됐으며, PWC를 비롯한 대회에서 높은 '펍지 글로벌 챔피언십(PGC)' 포인트를 쌓은 팀들은 올해 말 개최되는 최상위 국제대회(PGC 2023)에 출전할 수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