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방송인 배연정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58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배연정은 그동안 음식 나눔을 통해 선행에 앞장서왔다. 쪽방촌 독거노인을 위한 김치 나눔은 물론 태풍 수해지역을 직접 찾아 국밥 5000인분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과거 미국에서 거주하는 동안 길거리 노숙자들에게 커피, 도넛, 국밥 등을 5년간 매주 나눠줬으며, 이에 2006년 LA경찰청으로부터 봉사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장애인을 위한 책 전달, 화상환자 병원비 지원, 태풍 수해지역 물품 전달, 자선 의류바자회 등 많은 선행에 동참해왔으며, 최근까지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과거 물난리를 직접 겪은 배연정은 "그동안의 도움에 감사하다며 한걸음에 달려와 준 사람들이 100명이 넘는다"며 "나눔으로 얻은 감동에 천배 만배 행복했다"는 소회를 전했다.


   
▲ 방송인 배연정이 1056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배연정의 행복한 만남은 내일(11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