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남다른 텐션과 감각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제공할 '킬링 로맨스'가 남다른 포스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붉은 드레스를 입은 여래(이하늬)와 초상화 배경으로 표현된 조나단 나(이선균)의 모습이 강렬한 대비를 이룬다. 한 마리의 길 잃은 백조처럼 고고하게 앉아 있는 여래의 모습은 은퇴 후 점점 자아를 잃어가는 톱스타를 상징한다. 콸라섬의 재벌 조나단 나는 황금색 지구본을 무릎에 얹고 포즈를 취하며 글로벌한 사업가로서의 야망과 과장된 근육질의 몸을 과시하며 온화한 미소를 띠고 있다. 


   
▲ 사진=영화 '킬링 로맨스' 티저 포스터


포스터에 직접 등장하지 않고도 너무나 큰 존재감을 드러내는 조나단 나의 초상화는 영화 속 조나단 나의 집 거실에 설치된 것으로, 그의 감당 안 되는 나르시시즘을 제대로 보여주며 여래에 대한 소유욕을 짐작게 한다. 

너무 큰 조나단 나와 너무 작은 여래의 이미지 대비는 두 사람의 무너진 관계를 상징하며 제목 그대로 로맨스 없는 '킬링 로맨스'의 남다른 재미를 표현했다. 여기에 "로맨스는 없다! JOHN NA 죽여주는 작전 개시!"라는 문구는 여래가 펼칠 기상천외한 작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킬링 로맨스'는 코믹, 로맨스, 서스펜스, 드라마를 다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영화. 극장에서 멀티 체험을 예고하는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