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크루 원밀리언과 협업해 스페셜 에디션 출시
제품 케이스에 원밀리언 로고, 투톤 컬러 적용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 핏’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17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댄스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전 세계 댄스 유투브 채널 가운데 구독자수가 가장 많은 약 2600만 명에 달한다.

   
▲ LG전자가 인기 댄스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손잡고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핏'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28일까지 서울 성수동 소재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방문객들은 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LG 톤프리 핏 원밀리언 에디션은 기존 톤프리 핏 제품의 장점인 스포츠 특화 기능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이미지를 디자인으로 구현해 적용했다.

이 제품은 귓바퀴 모양의 지지대를 적용했다. IP6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운동 중 땀이 흐르거나 비에 맞아도 사용할 수 있다. 또 UV(자외선) LED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주는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케이스에는 원밀리언의 로고와 부스트 블루와 부스트 라임의 투톤 색상, 우레탄 손잡이를 적용했다.

LG 톤프리 핏 원밀리언 에디션은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OBS)에서 구입할 수 있고, 오는 28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원밀리언 에디션 등을 받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 공간에 있는 QR코드로 온라인 브랜드샵에 접속해서 원밀리언 에디션을 구매하면 5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출하가는 23만9000원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김선형 상무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운동에 최적화된 기능은 물론 GenZ 맞춤 디자인을 적용한 LG 톤프리 원밀리언 에디션을 앞세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