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가수 황보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59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센 언니'로 사랑받았던 황보는 오랜 기간 꾸준히 봉사를 실천하며 따뜻함을 전파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그녀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통해 해외 아동을 후원하고, 유기견 봉사활동을 꾸준히 다니고 있으며, 시간이 날 때마다 바다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는 아이들이 잘 자라는 모습을 보면 오히려 힘이 나고, 봉사활동을 통해서도 보람을 느껴 기분이 좋아진다"며 활동 소감을 전한 황보는 "할머니, 할아버지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종종 방문했던 요양원을 더 자주 찾아가려 한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는 황보는 나눔을 독려하고, 추첨 버튼을 눌러 많은 시청자에게 행운을 전할 예정이다.
   

   
▲ 가수 황보가 1059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황보의 멋진 만남은 오늘(18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