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낭만 가객' 김용필이 '트롯챔피언'에 출격한다.

23일(목) 오후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에서는 김용필, 박서진, 박구윤, 양지원, 홍자 등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김용필이 '트롯챔피언'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미스터트롯2'에서 중년의 섹시미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용필이 첫 음악 방송으로 다른 프로그램이 아닌 유일한 타 채널, MBC ON '트롯챔피언'을 선택했다. 오디션에서 보여준 곡 중 가수 김용필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김용필이 이제야 밝히는 심경 고백도 볼 수 있다. 마스터 장민호에게 야속했던 순간부터 데뷔곡 관련 스포일러까지, MC 장민호와 함께하는 특별한 인터뷰도 실시한다. 오디션 이후 첫 방송, 기존 아나운서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롭게 떠오르는 트롯 가수로 자리매김한 신인가수 김용필의 무대는 '트롯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MBC ON '트롯챔피언'


지난 생방송 무대에서 신곡 '춘몽'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 '장구의 신' 박서진의 무대도 함께 한다. 박서진은 또 다른 신곡 '지나야'로 무대를 꾸민다. 나훈아가 작사한 곡으로 화제를 모은 '지나야'는 여전히 가슴에 남아 있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나훈아 특유의 솔직한 방식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박서진은 '트롯챔피언' 무대에서 방송 최초로 장구 없이 오직 목소리로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트롯 오디션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참가자들도 함께한다. '구수한 젠틀맨' 최우진부터 '시원한 뚝배기 가창력' 고정우, 주부 대통령 '국자좌' 신명근까지 다채로운 무대는 오직 '트롯챔피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박구윤, 양지원, 홍자, 김의영, 장혜리, 유수현(미니마니)의 무대까지 다양한 트롯 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단독 MC 장민호가 진행하는 '트롯챔피언'은 둘째 목요일은 생방송으로, 넷째 목요일은 녹화 방송으로 진행된다. 다채로운 트롯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신곡 무대부터 다양한 테마의 커버 곡까지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