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제일모직 제품 동시에 경험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와 제일모직이 양사의 제품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 삼성전자와 제일모직은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Happy Together Festival’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와 제일모직은 오는 19일~다음달 31일까지 ‘해피 투게더 페스티벌(Happy Together Festival)’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을 통해 ‘삼성 액티브워시’와 ‘빈폴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양사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 세탁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빈폴 딜라이트 리넨 남성용 피케 티셔츠’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일모직은 전국의 빈폴 매장, 온라인몰, 모바일 앱 등에서 ‘딜라이트 리넨 피케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10명에게 ‘삼성 액티브워시’를 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편리하게 애벌빨래를 할 수 있는 액티브워시와 구김 걱정없이 손세탁이 가능한 빈폴 딜라이트 리넨은 세탁 과정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행복하고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