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패션디자인과에서 2015 SHCF Fashion Illustration Contest를 개최한다고 학교 관계자가 19일 밝혔다.

   
▲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패션디자인과가 2015 SHCF Fashion Illustration Contest를 개최한다.
이번 패션 콘테스트는 패션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B4 사이즈에 패션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린 후 하드보드지에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작품의 뒷면에 부착하여 우편 및 방문 접수 제출하면 된다.

심사규정은 테마(자유설정)의 표현력, 디자인의 독창성 및 선진성, 일러스트레이션의 완성도다. 이번 대회는 총 20명에게 수상이 돌아가며 대상 1명에게는 상장 및 상패, 상금30만원 및 장학금이 지급된다. 콘텐스트 입상자 전원에게는 일본문화복장학원 미즈노 마사키 교수의 무료특강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대회 신청 기간은 오는 8월14일까지다.

한편, 이번 패션 콘테스트와 더불어 패션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Fashion Drawing 및 Fashion Making 이라는 주제로 일본문화복장학원 미즈노 마사키 교수의 패션 무료 특강을 8월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무료 특강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 또한 서울호서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