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화장품업계가 여름을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는 6월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 화장품업계가 여름을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는 6월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아리따움, 미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미샤, 스킨푸드, 토니모리 등의 화장품 브랜드들은 6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우선 아리따움과 이니스프리, 에뛰드는 20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날까지 하는 아리따움 페스티벌은 아리따움 내 모든 브랜드에 대해 아리따움 VIP/VVIP 회원은 30%, 일반회원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제품들의 경우 전 고객 대상으로 30%~50% 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클럽이나 VVIP 회원일 경우 30%, VIP회원은 20%, 일반회원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뛰드 핑크드림데이는 핑크멤버십 회원에 한해서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는 행사다.
 
다만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의 일부품목은 할인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다.
 
미샤는 21일까지 썸머 빅 세일을 실시한다. 미샤 썸머 빅 세일은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진행되며 미샤의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수퍼아쿠아 울트라 바이오 에센스' 등의 인기 제품들을 포함하고 시트마스크, 헤어, 바디, 네일컬러 전품목이 50% 할인된다.
 
썸머 빅 세일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7월 한달 간 타임레볼루션 화이트큐어, 비비케익, 마스카라 등 일부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스킨푸드는 미네랄 마스카라 2종과 라이스 백미 클렌징 라인 3개 등의 품목에 대해 오는 23일까지 세일을 적용한다.
 
스킨푸드의 미네랄 래쉬 마스카라를 2개 구매하면 총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미네랄 래쉬 빌더 마스카라, 미네랄 래쉬 세터 마스카라 2종의 가격이 동일해 2종을 섞어도 할인 적용된다.
 
라이스 백미 스크럽 폼을 2개 구매하면 총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해주며 라이스 백미 쌀겨수 클렌징 워터와 라이스 백미 클렌징 폼도 각각 2개를 구매하면 총 결제 금액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3개 품목의 가격이 각각 달라 동일 제품으로 2개를 구입할 경우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토니모리는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갖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대용량 마이써니 올오버 선스프레이는 50% 세일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산양유 스킨케어 구매 시에는 토너, 산양유 수분 미백크림, 산양유 폼클렌저 각 10ml 등이 담겨있는 여행용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산양유 CC크림을 구매하면 아이스 텀블러를 주며 썸머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입하면 썸머 파우치를 증정한다. 파우치는 스트라이프와 마린 2가지 중에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