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횡스크롤 게임·레트로 PVE 전투장면 선봬…'다이아 쿠폰'·A~S 등급 장비 랜덤박스 등 제공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스마일게이트가 페퍼콘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전국제패M'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는 3D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게임(RPG)으로, 영상은 서울·부산 등 실제 지역명으로 이뤄진 구역 장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제패하는 과정과 레트로 PVE 전투장면을 담았다.

'때리고, 잡고, 엎어 치는' 공격 모션이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것도 특징으로, 점령은 비동기 PvP로 진행된다. 각 지역을 선점하고 용병을 배치, 보유 지역을 방어하고 다른 지역에 진출하는 방식이다.

   
▲ 3D 횡스크롤 액션 RPG '전국제패M'/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 하루 만에 예약자 1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특별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런칭시 다이아 300개에 해당하는 쿠폰을 공개할 예정으로, 축하 댓글을 커뮤니티 게시글에 달 경우 다이아 300개와 A~S 등급 장비 랜덤박스 1개를 추가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홍보 영상은 게임의 특장점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면서 "커뮤니티 이벤트로 대한민국 각지를 자랑하는 홍보 이벤트와 지역별 동료 찾기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