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진행해온 캠페인, 소방관에게 휴식 선물
[미디어펜=조우현 기자]티웨이항공이 소방관 힐링 여행 보내기 캠페인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의 네 번째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5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티웨이항공이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들의 사기 진작을 목적으로 2017년부터 이어온 무료 여행 지원 캠페인이다. 

   
▲ 티웨이항공이 소방관 힐링 여행 보내기 캠페인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의 네 번째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했던 이 캠페인을 지난해부터 재개했다. 지난해는 방역 상황으로 인해 제주도 여행을 지원했지만, 다시 열린 하늘길을 기념하며 올해는 해외여행 지원을 재개하기로 했다. 

티웨이항공은 4월 21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 대상으로 무료 여행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응모 방법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방관 여행 AR 필터를 선택해 뜨겁게 일하는 소방관의 일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피드에 올리면 된다. SNS를 사용하지 않는 소방공무원들은 온라인 링크로도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마지막 주 발표 예정이며, 12명에게 보라카이 3박 4일 무료 여행을, 5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 보라카이 여행은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 일정의 단체 여행으로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이 왕복 항공권, 숙박 등 여행 경비 일체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이벤트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국민 안전을 위해 쉼 없이 일하는 소방관분들에게 소중한 휴식을 선물하고 힘이 되기 위해 준비한 캠페인”이라며 “소방가족을 응원하고 안전 의식을 제고하는 상호 안전 교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