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전경./배화여자대학교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배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부가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사회복지전공은 사회복지학부에 속해 있으며 해당 학부는 각계 각층의 사회적 약자들을 보살피고자 각 지역구와 동에 있는 복지관을 찾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인성이 기반이 된 학부로 인정받고 있다.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부 관계자는 "학과 내 편입과 취업을 위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졸업과 동시에 사회복지사 2급 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졸업시 2년제 학위취득 및 대학원진학과 학사편입이 가능하다"며 "특히 인성교육을 기반으로 배화 잡케어(job-care)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취업 시스템 운영을 하고 있어 각 기업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아동보육,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인 등 4개학부 산하에 11개 학
과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는10여개의 장학제도 (보훈, 한가족, 전체수석, 반수석, 성적우수, 외국어능력 우수, 일반근로, 상시근로, 간부, 특별장학금)를 통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또한 “2015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 교육 대상”을 수상하여 명실상부 우수한 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서울 중심인 경복궁역에 위치한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아동보육,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
인 학부 등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edu.baewha.ac.kr)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