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해산물 요리로 즐거움과 따뜻함을 나누는 크리에이터 수빙수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1063회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수산물 전문 유튜버 수빙수는 1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다. 괴생물체처럼 보이는 대왕 문어와 150kg에 달하는 통참치, 황금빛이 나는 광어 등 특이하고 다양한 수산물을 직접 손질하고, 맛있게 요리해 먹는 것을 주 콘텐츠로 하는 그녀는 신기한 손질 기술과 남다른 텐션, 그리고 화려한 요리 솜씨까지 구독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해산물 요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맛있는 한 끼를 전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요리 공부 중이다"라고 밝힌 수빙수는 2020년 첫 번째 한 끼의 주인공으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찾았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초밥 2,020개를 직접 만들어 전달한 그녀는 "아이들을 너무 좋아하는데, 예쁘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즐거운 식사를 선물해 뿌듯하고 좋았다"며 "앞으로 맛있는 한 끼가 필요로 한 분들께도 음식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수빙수는 "날이 따뜻해진 만큼 활기찬 발걸음을 내디딜 때가 온 것 같다”며 "시청자 여러분의 모든 꿈이 다 이뤄지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크리에이터 수빙수가 1063회 로또당첨번호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수빙수의 신선한 만남은 오늘(15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