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부산 해운대 등  전국 해수욕장 전면개장
휴가시즌 코 앞…여름 바캉스 관련 상품 '가득'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전국 최대 피서지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을 비롯해 전국 대부분 해수욕장이 7월부터 전면 개장해 피서객 맞이에 나선다. 휴가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라인몰에서는 '여름 바캉스' 관련 기획전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 여름 휴가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라인몰에서는 '여름 바캉스' 관련 기획전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사진=G마켓 제공

25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옥션 조사 결과 한달간(5월24일~6월23일) 바캉스 상품 판매가 크게 늘었다. 여성 플랫 샌들은 전년동기 대비 179%, 스포츠 수영복은 145%, 선케어 화장품은 35% 증가했다.

옥션 관계자는 "이른 더위가 계속되면서 수영복, 비치웨어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지출이 많은 휴가 시즌을 앞두고 저렴하게 쿨링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도록 주요 바캉스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옥션 비치웨어 전문관에서는 내달까지 래쉬가드·비키니·비치웨어·비치백/슈즈·선블록·에코백 등 '핫썸머 쿨링 아이템'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여름신상 슬랙스와 원피스 등을 1만2900원에, 물놀이 필수품인 누드브라, 물놀이튜브를 5800원에, 크록스 정품 샌들·슬리퍼를 3만2900원에 제공한다.

매주 '썸머 핫 딜' 코너에선 인기 비치웨어, 바캉스 패션 아이템, 물놀이 용품을 파격가로 선보이며, 모든 회원에게 '30%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5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도 증정한다.

   
▲ 여름 휴가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라인몰에서는 '여름 바캉스' 관련 기획전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 현대H몰, '휴양지에서 썸타는 특급 노하우' 기획전.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CJ몰에서는 다음달 말까지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 자리에 모은' 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이번 여행박람회를 통해 20만원 대 실속형 자유 여행 상품부터 200만원 대 고가의 럭셔리 여행, 알뜰한 가족 여행 상품 등 다양한 콘셉트의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행박람회 기간동안 예약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결제 일자에 따라 신한·국민·삼성 등 국내 주요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7%의 청구할인 혜택과 함께 최장 3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H몰은 현대HCN와 함께 '휴양지'에 꼭 가져가야할 뷰티아이템 관련한 기획전을 펼친다.

현대HCN의 트렌디(TRENDY) 채널에서 방영중인 '스타일 라이킷' 프로그램을 통해 오는 27일 밤 11시부터 '휴양지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고, 배우 이규한과 모델 한혜진이 연인 역할로 출연해 지친 직장인들이 도심 속에서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급 노하우를 전달한다.

현대H몰은 이번 방송 일정에 맞춰 내달 2일까지 '휴양지에서 '썸'타는 특급 노하우'라는 타이틀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의 대표상품으로는 '스타일 라이킷'에서 소개된 '캐시캣 러브 인 어 쿠션'가 1만5900원, '보닌(VONIN) BB액션 원샷 플루이드'는 1만1250원 등이 있다.

최아림 현대H몰 편성책임자는 "20~30대 젊은 남녀들에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재미를 선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