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6일 오늘의 프로야구 경기예고] 한화-SK KT-삼성 NC-LG 두산-기아 넥센-롯데

[미디어펜=김규태기자] 26일 한화-SK KT-삼성 NC-LG 두산-기아 넥센-롯데 간의 새로운 3연전이 시작한다. 현재 팀별로 67~72경기를 소화한 가운데 프로야구 2015 시즌은 반환점을 돌고 있다. 프로야구 2015 시즌의 팀별 구도는 4강, 3중, 3약 체제다.

NC 다이노스를 필두로 삼성 라이온즈, 두산 베어스, 넥센 히어로즈가 2.5게임차로 선두권을 형성하고 있고 한화 이글스와 SK 와이번스, 기아 타이거즈는 0.5게임차로 중위권에 몰려있다. 롯데 자이언츠와 LG 트윈스, KT 위즈는 하위권에 처져있다.

지난 23~25일에 이어 펼쳐지는 26~28일 간 3연전은 각각 SK 문학구장, 삼성 대구구장, LG 잠실구장, 기아 광주구장, 롯데 사직구장에서 열린다. 한화 이글스-SK 와이번스, KT 위즈-삼성 라이온즈, NC 다이노스-LG 트윈스, 두산 베어스-기아 타이거즈, 넥센 히어로즈-롯데 자이언츠가 혈전을 예고한 가운데, 25일과는 달리 우천취소 경기는 없을 예정이다. 26일 오후를 기준으로 각 구장의 날씨예보는 강수확률 30%다.

   
▲ 2015년 6월 26일 프로야구 경기예고(선발투수 및 팀대진). 26일부터 28일에 걸쳐 프로야구 각 팀은 3연전을 치른다. 한화-SK KT-삼성 NC-LG 두산-기아 넥센-롯데 전 등 5경기 모두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한다. /사진=네이버프로야구 경기결과 화면캡처

한화 이글스-SK 와이번스, KT 위즈-삼성 라이온즈, NC 다이노스-LG 트윈스, 두산 베어스-기아 타이거즈, 넥센 히어로즈-롯데 자이언츠가 내세운 선발투수는 아래와 같다. 탈보트, 김광현, 피가로 등 각 팀의 에이스급 선발투수가 대거 등장한다.

1. 한화 이글스-SK 와이번스
[인천 문학구장]
한화 탈보트 대 SK 김광현

2. KT 위즈-삼성 라이온즈
[대구구장]
KT 엄상백 대 삼성 피가로

3. NC 다이노스-LG 트윈스
[서울 잠실구장]
NC 해커 대 LG 루카스

4. 두산 베어스-기아 타이거즈
[광주구장]
두산 허준혁 대 기아 험버

5. 넥센 히어로즈-롯데 자이언츠
[부산 사직구장]
넥센 김택형 대 롯데 린드블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