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강석우의 종점여행'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MBN과 LG헬로비전이 공동 제작하는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이하 '종점여행2')는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 25일 MBN은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2'가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사진=MBN 제공


'종점여행2'는 배우 강석우가 버스 종점으로 향하는 동안 겪는 일화를 전하는 힐링 여행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종영한 시즌1은 서정적인 화면과 가슴 뭉클한 이야기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바 있다.

새 시즌은 더욱 다채로운 장소와 한층 깊은 감동 스토리를 선보인다. 이름 모를 동네에 숨겨진 아름다운 공간과 이색적인 문화, 길 위에서 만나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치열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여유와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강석우는 어느 산골마을의 버스 승강장에 기대어 있다. 팔짱을 낀 채 버스가 오는 방향에 시선을 두고 있는 모습이 새로운 만남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는 듯 보인다.

강석우의 뒤편에 자리한 자연 풍경이 이번 시즌 소개할 장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녹음이 우거진 산과 봄 햇살을 받은 농작물들이 소박하면서도 낭만적인 시골 풍경을 그리고 있어, ‘종점여행2’를 통해 그가 어떤 명소와 비경을 알려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MBN과 LG헬로비전이 공동제작한 무공해 힐링 여행 ‘강석우의 종점 여행 시즌2’는 오는 29일 토요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